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오미 선풍기"Zhimi"
    생활정보/전자기기 2018. 4. 5. 07:04

    이번에 크나킄 무리를해서 집을 사서 이사를하는데요...여름에 이사가는데...엣다기분으로 싼 선풍기 하나...사봤어요


    샤오미 대세인데요...핸드폰으로 조정가능!!!
    회전 각도 조절가능!!! 
    와이파이 되야만 한다는....ㅜㅜ
    해드폰만 된다는..왜? 버튼이 없어요 ㅡㅡ;;
    미래 디자인의 방향이랄까요...ㅎㅎㅎ


    두둥!!! 직구 택배가왔습니다. 일주일정도...기다린듯
    .

    기본 박스
    박스 구성
    전원 연결용 젝
    뭐라고 써있어요..잘몰라요...
    발판입니다.

    충전지가..들어있어요


    전원 연결도 되지만 이게 좋아요 ㅎㅎㅎㅎ

    고사리손..우리아들손....어찌나 방해하던지...
    휀스
    기둥이예요
    구성품 안내
    중요한 밧데리 및 전선
    설명서....
    설치 방해자....

    너무 방해하셔서 완성사진 못찍었어요...
    바로 넘어져서 막다가 한대 맞음..ㅜㅜ
    대충 스펙은..이래요

    제품 요약

    그..위아래 높이조절 안됩니다...고정이어요..

    스티커 이미지
    원격제어가 맘에들어요
    이건 제 폰사진 캡쳐

    거 뭐시냐...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시고 "MI home" 치면나옴..

    버튼 누르고...블루투스로 찾고 난리 법석 떠러서 겨우 연결...


    신기한거는 화면으로 제어가능 ㅎㅎ

    캡쳐를 못했는데요...폰으로 풍량이랑 풍각을 제어합니다.
    세세한 제어는 폰이 있어야만 가능해요..그리고 a/s는 몰라요 ㅎㅎ
    고장나면 분리수거 ㅋㅋ


    여름...기대해봅니다.


    '생활정보 > 전자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쿠] 풀스테인리스 2.0 에코 커브드  (0) 2018.04.11
    핸드폰 내장 베터리의 교체  (0) 2018.03.14

    댓글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