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들 된장"송하된장"
    생활정보 2018. 4. 13. 13:57


    먹거리가 조심스러운 요즘...블로거들사이에 인기좋은 송.하.된.장

    시켜봤습니다. 애가 뭐든 잘먹긴하는데 된장을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고민하다. 송.하.된.장. 을 선택!!

    가격은...좀...합니다. ㅎㅎㅎ

    우리집 막내 아드님 드실 된장이 왔습니다.

    택배 아저씨가 두고가신 박스를 .....굉장히 반갑게 ...

    먹을것에....집착이 많이 가는 나이십니다....


    요리 완성....배고픈지...좋아하네요


    냠냠 동영상...광고같음...


    만~~~~세  다먹었다....와!!!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이상 된장국 이었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렌타이 데이 선물은요...  (0) 2018.03.07

    댓글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