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오늘 힘들었지만 꿈을 꾼다
    ^^ 마이 다이어리 2019. 5. 22. 22:18

    어제와 다르지 않은 오늘 하루였지만 나는 내가 원하는 나의 모습을 이루기 위해 꿈을 꿀것이다.

     

    어디를 가도 무엇을 살펴보아도 답답함이 밀려들어 온다 왜냐면


    정말 빨리 내가 바라는 나의 모습을 빨리 만들고 싶어서 이다.

     


    하지만 그렇게 빨리 순식간에 만들어지거나 나타나지 않는다.


    이것을 견디기가 상당히 힘이들고 견뎌야 하는 시간이 너무 어렵게 느껴진다.

     

     

    사실 무엇을 어떻게 해야 이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잘 모르겠다.

     

     

    처음 성공이라는 막연한 단어에 매료되어 이것저것 기웃거려 봤지만


    지속하지 못해서인지 아니면 진짜 내가 원하는 것이아니어서 인지

     

     

    도대체 결과를 만들어내기가 상당히 어렵다는 생각이 자꾸만 든다.

     

     

    처음에는 정말 금방 결과가 보이고 그로인해 내가 뭔가 이룰 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너무 좋았었는데

     

     

    하지만 이모든일은 내가 내가 원하는 모습을 이루어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며


    나는 오늘도 힘들었지만 꿈꾼다.

    '^^ 마이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둘씩 나아 간다는 기쁨과 어려움  (0) 2019.05.30
    찬란하지만 침착한 오늘  (0) 2019.05.08
    in the.성.장.  (0) 2018.03.21
    2018년2월7일  (0) 2018.03.07

    댓글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