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놓치고 싶지않은 나의꿈 나의인생
    독서 2019. 5. 23. 21:48

    삶의 동기가 필요할때 용기를 주는 책

    성공은 무엇인가요? 

    어떻게 해야 성공이라는 단어를 손에 쥘수 있을까요?

     

    이런 질문이 생긴다면 일단 읽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왜냐하면 성공에 이르기 위해 노력하여 그 성공에 이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소소하게 다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책을 접하게 된  동기는 결혼을 하고 둘째가 태어나면서 아이들과 아내를 위해 내가 좀더 나은 사람이 되고

    경제적으로 더 나아지기 위한 방법을 찾다가 책속에 소개된 책을 찾아서 중고서적을 뒤져서 읽게 되었답니다.

     

    전 지은이가 자신의 저서에 소개하는 책은 꼭 읽어보는데요

    서점에 가서 책을 고르는 것보다 더욱 시간도 절약되고, 훵씬 탁월한 저자를 만날 수 있는 훟륭한 선택이 됩니다.

    왜냐하면 글쓴이의 정신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지 않고서야 책을 소개할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책속에 책을 꼭 찾아서 구매해서 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알라딘 중고서적을 이용합니다. 주소는요 https://www.aladin.co.kr    <-요기클릭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하시면 수도없이 많이 나옵니다.

     

    책속에 내용들은 굉장히 가슴뛰는 이야기 들로 가득합니다.

    포드 자동차 이야기,철강산업 이야기 등등 요즘은 전혀 새롭지 않은 산업들의 이야기 이지만 당시 꿈을꾸고 

    그꿈을 이룬 이들의 방법과 줄거리들을 읽다보면 벌써 모든 것을 이룰 수 있고 나도 당장 내일부터 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되면서 아드레날린이 폭발해버리지요.

     

    너무 많은 내용이하 요약할 수는 없지만 우리 삶에서 무언가 빠져있다면 나의 가능성과 스스로 믿는 마음을 가지고 

    본인이 원하는 삶을 향해 당장 나아가라는 전체적인 메세지가 담긴 책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참고로...성공에대해 깊이 생각하고 찾고 싶으시다면 https://cafe.naver.com/financeschool1 제가 만들고 있는 카페인데요 들러서 도움 되실 만한 자료들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절대 일부로 들리지마세요 허접하게 만들고 있는 카페이니까요.

     

    댓글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