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 3주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 2018. 2. 10. 00:36


    쁘렘의 다이어트 시작~3주 플랜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쁘렘입니다.

    제가 이번 년도 큰맘 먹고 운동 시작해봅니다.

    제가 헬스 클럽도 많이 가봤는데....전 거기 체질이 아닌것 같아...집에서 해보려구요....사실....돈도 없고 ㅜㅜ

    그! 래! 서! 

    헬스비보다 싸게 해보려고....요즘 김생민 씨 그거 유행이어서 저도 그뤼잇!!!! 하려고...

    인터넷 정말 다 뒤졌는데 식단이......다 제품섭취 내용만 있더라구요.....아내 말로는 제가 검색을 잘 못한다고 

    한소를 들었답니다.....저의 아내님은....검색 잘해요 하지만...저는 ㅜㅜ 81년생 아재입니다. 

    에잇! 그래서 서적을 구입하게 되는....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통장 잔고가 모자라서.....ㅜㅜ  중고 서적 뒤지니깐.....세상에...5000원 이더라구요  얼릉 구매...했


    죠....사실 제가....주로...중고서적 자주 산답니다......

    아내의....눈치 때문에......책사면......너무 많이 산다고...뭐라 그래서....  여러분도 그쵸/?

    암튼 2일째 하고 있어요....

    아!!!

    그리고.....인바디 아시죠?  그거 동네 보건소 가니 공짜로 해주더라구요...여러분도...참고하시길....

    저...거기서 했거든요...ㅋㅋㅋㅋㅋ

    제꺼 보여드릴까요?

    햘압도 좀 있구요 


    여러분도 그쵸?  

    체크하며 사세요 공짜입니다. 단, 평일날 회사 제끼고 오셔야 한다는....대기업님들은....제외일것 같네요...

    전 중소소 기업이라....없거든요...암튼 ...^^

    아~~@@

    그리고 내용 물조금 보여드릴께요 작은 노트 쓰면서 하니깐...좋더라고요....근데 책에...호흡법이.....좀 아쉽

    더라구요


    전 아재라...다쓰면서 똑 같이 합니다.


    내일 더 쓸께요




    댓글

© Magazine 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