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성공은 무엇일까? 가장 처음 놓친 나의 질문
    주인장의 이야기!! 2019. 5. 13. 00:58

    무작정 성공이 하고싶은 적 많을겁니다.

    저도 그러니까요.

    헌데 좀 놓치고 있는것 들이 있더라구요

     

    내가 생각하는 성공이라는 것이 도대체 어떤것인지 명확하게 규정짓지 못한다는 것이죠

    처음에는 돈을 많이 버는 생각에 빠져서 온통 그와 관련된것만 눈에 들어오고

    나머지(?) 것들은 아예 신경도 안쓰 되더랍니다.

     

    저도 성공이 무엇일까 스스로 규정해보고 나의 성공의 잦대를 갖으려고 부던히 노력중이랍니다.

     

    나의 성공은 가족으로 부터 모티브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혼자 살아갈때는 별로 돈도 필요없고 딱히 열심히 살아가야 할 이유도 찾지를 못했었지요.

    헌데 결혼 후 아이들을 보면서 아이들이 고생할까봐...또 아내를 고생시키는것이 너무 싫어지면서

    경제적인 자유를 주제로 성공의 이미지를 만들게 되었고 이렇게 글도 열심히(?) 쓰고 있다고

    할 수 있죠.

     

    아직도 그 꿈을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워나가고 있지만요.

     

    2018년도에 시작한 "나의 성공" 방향은 큰 무리없이 진행중인데요

    정말 수도없는 수정과 머리속 싸움이 장난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자신이 생각한 모습으로 자신과 주변을 만들어 가는 과정은 정말 쉽지않다는것을

    느낍니다.

     

    그래도 늘 생각하고 나아가려 합니다.

     

    여러가지를 느꼈죠.

    성공이라는 단어보다는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아가는 길인것 같다는 느낌이 많이듭니다.

    원하지 않는 일은 지속하기 힘들기 때문이죠

     

    전 여러분의 꿈도 응원합니다. 왜냐구여?

    남을 도와서 남의 꿈을 도와주는 회사를 꾸리는 것도 제가 생각하는 성공의 한부분 이기때문이죠.

    머지 않아 여러분을 도와드릴 멋진 회사는 만들어 글을 올리겠습니다.

     

    그날까지 가끔 놀러와 이야기 봐주세요

     

     

     

    댓글

© Magazine Lab